2025학년도 수시모집 문서등록 및 충원합격자 발표 안내
1. 수시 최초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
- 합격자 등록기간(문서등록) : 2024.12.16.(월) 09:00 ~ 12.18.(수) 18:00
- 등록금 납부기간 : 2025.02.10.(월) ~ 02.12.(수)
2. 문서등록 방법(바로가기)
입학홈페이지 → 합격자 조회(바로가기)→ 지원자 정보 입력 및 조회 → 결과조회 아래의 조회 버튼 클릭 → 문서등록 버튼 클릭 → 좌측 하단의 STEP 01 인증번호 요청 → STEP 02 인증번호 입력 및 인증확인 → STEP 03 문서등록 → 완료
3. 충원합격자 유의사항
- 합격자의 미등록 또는 합격포기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였을 경우 예비후보 순위에 의해 충원합격자를 발표합니다.
- 충원합격 통보를 받은 수험생은 등록 또는 등록포기 의사를 명확히 밝혀야 하며, 이미 결정한 의사는 번복할 수 없습니다.
- 결번 또는 부재 등으로 합격통보가 불가능할 경우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차순위 학생에게 기회가 주어집니다.
- 학생 본인과 지속적으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, 보호자(가족)의 등록 또는 등록포기 의사를 본인의 의사로 간주합니다.
- 충원합격 통지를 받은 학생은 반드시 안내된 등록기간 안에 등록해야 합니다.
- 충원합격자 발표방법 및 등록일자는 2024.12.18.(수) 18:00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지며 충원합격자에게 유선으로 개별 통보 예정입니다.
4. 행정부서 연락처
- 입학 관련 문의: 031-644-1101
- 국가장학금 신청 및 학자금 대출(바로가기): 031-644-1016
- 보훈대상자 및 북한이탈주민 학비감면 문의: 031-644-1016
1) 한국관광대학교 학생지원센터 장학담당자에게 수업료 면제 대상자 증명서 제출
2) 제출서류
① 대학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
② 등록금 고지서(본인 거주지역 보훈지청에서 발행)
- 통학(셔틀)버스 및 노선버스 운행(바로가기): 031-644-1017
- 기숙사 문의(남자/여자 기숙사): 031-644-1056
5. 문서등록 포기 방법
- 등록포기 기간 : 2024.12.18.(수) ~12.30.(월) 14:00
- 등록포기 신청 시 본인인증에 사용되는 항목은 성명, 생년월일, 수험번호, 휴대폰 SMS 인증번호입니다.
- 문서등록 포기 후에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
- 문서등록 포기 신청 후 별도 상담을 통하여 취소 승인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
- 문의사항 : 031-644-1101(평일 09:30 ~ 17:00)
- 첨부파일
-